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액상 전자담배 장단점 다 알아 보아도 결국 HAKA

액상 전자담배 장단점 알아봤어요. 

제가 액상 담배에 관심이 많아 
하카 시그니처로 넘어가기 전에 
여러번 검색했거든요. 

주변에 물어보기도 많이 물어봤죠. 
뭐가 좋은지 왜 사용하는지 말이죠. 

액상 전자담배 장단점 가장 흔히 
말하는 부분이 냄새 부분이었죠. 

액상 전자담배마다 좀 다르지만 
하카 시그니처의 경우 담배보다 
냄새가 덜 난다는 이야기 들었죠. 

실제로 제가 사용해보니까 
몸에선 거의 냄새가 안나 
사용하면서는 너무 편했어요. 

액상 전자담배 장단점 다음으로는 
충족감이 부족하다는 단점 들었죠.

액상이 충족감이 부족해 다시 
연초로 넘어온다는 사람이 많았어요. 

제가 연초를 피우다 처음으로 구매한게 
하카였는데 유독 하카를 피우는 사람들은 
충족감이 좋다는 말해서였어요. 

연초 피워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타격감과 목 넘김이 얼마나 비슷한 게 따라 
사용하는 충족감이 다르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카 시그니처로 
바꾼다음 타격감과 목 넘김이 좋아 
계속 사용하는 중이에요. 

부드러운 느낌부터 뒤에오는 
타격감까지 완벽은 아니더라도 
확실히 충족이 되더라고요. 

액상 전자담배 장단점 누수에 대한 
부분도 언급을 했죠. 

액상을 교체하는 과정에서 누수가 
많다는 이야기 들었는데 하카
시그니처 사용하는 동안 단 한번도 
누수가 된 적이 없어요. 

하카 시그니처는 밀폐형 팟을 교체하는 
방식으로 간편한데 CSV 폐쇄형 
전자담배로 액상과 코일이 들어간 
상태의 팟만 교체하면 되더라고요. 

팟의 맛도 좋았지만 교체 방식이 
쉬우니까 너무 편했어요. 

액상 전자담배 장단점 사용할 때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가격적인 면이나 사용면이나 
간편하는 이야기 많더라고요. 

실제로 하카도 예열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었으며 팟만 사면 되니까 
효율적이 면이 있었죠. 

게다가 따로 청소를 하지 않아도 되며
충전 방식도 핸드폰 충전기로 
할 수 있어 아주 편했어요. 

액상 전자담배 장단점 하카의 장점 중 
하나가 외부 버튼이 없다는 거였죠. 

버튼이 없다 보니 예열도 필요 없었지만 
이게 단 한번도 오작동하지 않았어요. 

주머니에 간편하게 넣어다니며
사용하다보면 오작동이 있을 수있는데 
한번도 없었거든요. 

게다가 충격에 강하게 설계 되어 
고장이나 배터리 폭발 등 우려도 
낮다는 이야기 들었어요. 

사용해보면 200도 저온 발열이라 
그런지 뜨거워 사용을 못하거나 
가지고 다니지 못할 정도는 아니었죠. 

액상 전자담배 장단점 알아보니까 
하카의 장점이 진짜 많네요. 

사용하며 맛도 목넘김도 좋아 
5~6개월째 사용하는 중이예요. 

액상 전자담배에 관심이있다면 
장점이 많은 하카 시그니처로 오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hakakorea/products/8084565816?NaPm=ct%3Dlocmxm2o%7Cci%3D1d07b28b231c2908b55fbe9a2e5c6034809ac847%7Ctr%3Dslsl%7Csn%3D1066921%7Chk%3Df1c7383769ffc748d987d59df43cd48d53fa9787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