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일회용 전자담배가 이상 현상으로
일회용 전자담배 수리를 요청한 적이
있으신가요?
여러 불량 현상을 최소화하려면
믿을 수 있는 전자담배 회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하카 코리아와 같은 기업에서요.
일회용 전자담배 수리를 맡기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에요.
'일회용'이라는 제품이 고장이면
빠른 시간 내로 조치를 취해서
업체와 연락을 해야 하거든요.
자칫 잘못하면 예외적이지만
불량인 일회용 전자담배 때문에
사고를 겪을 수도 있어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한 경우
일회용 전자담배 수리를 맡기려면
전자담배 전문 업체에서 구매한 것이
아니라서 도움이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하카코리아는 전국 곳곳에
52개 이상의 직영점과 전문 판매점에서만
취급하는 제품이에요.
따라서 전문가분이 있는 매장으로
문제가 있다면 바로 방문해서
안전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겠죠.
일회용 전자담배 수리는 보통
일회용품이니까 생각 잘 안 하는데
내가 자주 쓰는 식품 같은 제품이라
더욱 하카코리아의 하카B 제품에
강점이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하카B 일회용 전자담배 수리를 피하고자
하카코리아의 하카B 사용방법을 공유 드릴게요.
1. 실리콘 마개를 제거(위아래 1개씩 모두)
2. 제품 아래 에어홀(공기구멍)을
막지 않도록 주의 요망
(이 부분 막으면 뻑뻑해져서 흡입 어려움)
3. 기기 사용 시 제품 하단에
LED 등이 반짝이는 것 확인
(배터리 소진 시, 8번 불빛이 반짝임)
4. 흡연 습관에 따라 흡연 횟수는
최대 1300번보다는 차이 발생 가능
하카코리아의 하카B 제품의 경우
패키지 개봉 후 24시간 이내에
구매 증빙이 가능한 제품이라면
구매처나 하카코리아로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어요.
하카B 일회용 전자담배 수리는
첫 상품을 개봉하고서 이용 시 작동이
전혀 되지 않는 경우,
또는 캡을 제거하고서 전자 담배 액상이
외부로 흘러 나오는 경우 초기불량으로
AS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카B는 일회용 전자담배로
다른 전자담배와 다르게 충전이
필요하지 않은 제품이에요.
혹시 사용 중에 액 빨림 증상이 있다면
티슈 등으로 흡입구를 빨리 막으시고
기기를 손으로 쥔 후 바닥을 향해서
가볍게 2~3회 털어주세요.
혹시 해결이 안 된다면 매장을 방문하거나
하카코리아로 연락해보시면 돼요.
제가 올해 4월 약 한 달간 사용하는
하카B의 일회용 전자담배 수리에 대해
내용을 공유해보았어요.
출시한지 얼마 안 된 제품으로 혹시
이용 중에 불량이 발견된다면
하카코리아로 문의하거나 직영 매장을
방문해보세요.